맘스터치 신메뉴, 농심 꿀꽈배기 콤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태이대디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에서 농심과 협업해
꿀꽈배기 콤보가 나왔다 해서
소개해드려요.
꿀꽈배기 콤보 포장한 지점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포장한 맘스터치 매장은 1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매장입니다.
7월 21일에 새로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메뉴예요. 8월 6일까지 행사를 하고 있어서 싸이순살만 사면 14,900원이 12,900원으로 2,000원 할인되고 꿀꽈배기 콤보를 사면 19,000원이 16,500원으로 2,500원 할인하고 있어요.
꿀꽈배기 콤보는 싸이 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 2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메뉴를 먹기 전엔 항상 기대 반 설렘 반인거 같아요. 항상 맛있는 건 아니다 보니 이번에는 맛있게 먹길 바라며 집으로 향해봐요.
꿀꽈배기싸이순살 포장지는 농심과 협업한게 보이듯 포장지부터가 일반 맘스터치 포장지하고 다르더라고요. 먼가 과자를 박스채 산거 같은 느낌도 드네요.
포장지를 열어보면 처음 느낀건 바삭한 크럼블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외관상은 치킨에 작은 버섯들이 많이 자라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냄새는 달달한 꿀꽈배기 향이 나서 군침이 돌 더라고요.
사실 외관상을 보면 걱정이 먼저 생기다 보니 맛은 어떨까 했는데 한입 먹었을 때 음? 맛있는데?라는 생각이 절로 들정도로 괜찮았어요. 지금은 BHC에 마법클이 나와 많이 주목받지 않았지만 두 개 다 먹어본 저는 개인적으론 이 꿀꽈배기 사이순살이 정말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꿀이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달지도 않았고 이 바삭한 크럼블이 치킨하고 같이 먹으면 바삭한 식감이 더 느껴졌어요. 맥주 안주로 정말 잘 어울리는 치킨이었습니다.
꿀꽈배기 크림치즈는 2조각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른 지점에 사진으로 먼저 봤을 땐 꿀이 엄청 듬뿍 발라져 있었는데 여긴 좀 적게 발라져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었는데 먹고 나니 이게 더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듬뿍 발라져 있으면 너무 달기만 해서 많이 못 먹을 거 같은데 입안으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안에는 곱창처럼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담백하면서 적당히 단 게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왜 콤보로 파는지 알 거 같은 게 꿀꽈배기 싸이순살 치킨을 먹고 이 크림치즈꿀꽈배기를 먹으니 오묘하게 어울렸어요. 정말 드셔보신 분들은 생각보다 시너지가 많이 나고 다음에 먹을 때도 항상 같이 먹을 거 같아요. 지극히 내돈내산이고 개인적인 주관이지만 저는 치킨만 볼 때는 마법클보다 맛있었어요. 한 번은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