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 장미막창에서 돼지막창, 소막창, 뒷고기 초지동 가볼 만한 곳
안녕하세요 태이대디입니다
오늘은 안산에서 막창(돼지, 소)을 먹을만한
초지동 장미 막창집을 다녀왔어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선1로 9 114,115호(원곡동 1002)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전화번호 : 031-493-9293
안산 장미막창 초지역점은 대림 센트럴포레에 위치한 상가건물로 1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내부는 2개의 호실을 사용하다보니 테이블 수도 딱 좋고 공간도 널찍해서 아이를 데리고 먹기도 좋았어요.
메뉴로는 장미막창 상호명 답게 막창이 돼지, 소로 나눠져 있고 다른 고기들도 있어 막창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여러 가지 시켜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좋았어요. 저희는 돼지막창, 뒷고기 2인분 그리고 소막창 2인분을 시켰어요.
처음에 기본 찬은 직접 가져다 주셔서 모자란 게 있으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고기를 먹다가 반찬이 떨어지면 바로 채울 수 있게 반찬셀프바도 있어서 넉넉하게 드셔도 괜찮아요. 셀프바에 가득가득 채워진 반찬들에서 사장님 인심이 느껴집니다.
제일 먼저 나온 뒷고기에요. 제가 뒷고기를 좋아해서 메뉴가 있으면 항상 1인분씩이라도 시키는 편이에요.
이 장미막창 뒷고기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름도 적당한 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오기 때문에 저희는 따로 가위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먹으니 더 좋았어요. 같이 간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셔서 시킨 저는 뿌듯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돼지막창이에요. 돼지막창은 초벌을 해서 나오더라고요.
뒷고기와 돼지막창에 버섯, 김치, 콩나물 같이 먹었는데 한국 사람이라면 절대 싫어할 수 없는 조합만큼 맛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소 막창이에요. 돼지막창과 동일하게 초벌 해서 나오지만 자르지 않고 나오더라고요.
이 소막창이 정말 맛있습니다. 금액적인 부분이 돼지 막창보다는 비싸지만 저는 한번 더 간다면 무조건 소막창으로 4인분 시켜서 먹을 거 같아요. 마지막에 먹어서 배가 불렀음에도 가족분들도 모두 너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돼지 막창과는 다른 맛과 식감이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이 소 막창 때문 에라도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시킨 메뉴를 다 먹고 배가 부르면서도 살짝 느끼한 감이 있어 둘러보던 중에 이 장미막창에 시그니처인 라면 셀프바를 보고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라면도 다양하게 진열해 놓으셔서 기호에 맞게 라면을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열라면으로 마무리를 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태이 가족과 부모님까지 계셔서 많은 인원임에도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잘 먹었습니다.